㈜한탑, 용호복지관과 「함께해서 행복한 효도삼계탕DAY」
취약계층 어르신에 삼계탕 대접하고 국수세트 후원
2024-07-15 입력 | 기사승인 : 2024-07-15
데스크 bokji@ibokji.com


<한탑 류원기 회장, 박수영 국회의원, 오은택 남구청장, 서성부 남구의장, 김광명 부산시의원 등이 참석 격려했다> 


“요새 비도 많이 오고 날이 너무 더워서 기력이 없었는데 주말에 이렇게 푸짐한 삼계탕 먹으니깐 너무 힘이 나네요. 정말 고마워요!”
안필자(가명) 어르신은 연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농부의 정성과 진심을 본받아 항상 좋은 밀가루를 제공하겠다는 주식회사 한탑(대표이사 하상경)임직원들은 지난 7월 13일, 초복을 앞두고 용호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서은해)과 함께 취약계층을 위한 「한탑과 함께해서 행복한 ‘효도삼계탕DAY’」를 실시했다.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맛있게 먹는 모습> 


이날 행사에는 부산 남구 용호동과 대연동 지역 생활이 어려운 노인, 소년소녀가족, 한부모가족, 장애인세대 등 약 300여 세대를 초청했다. 전복과 인삼이 들어간 영양삼계탕을 대접하고 최적의 영양소로 만든 한탑 국수세트도 함께 전달했다.


한탑은 지난 2008년 용호복지관과 사회공헌 파트너십 협약을 맺고, 각종 후원 활동을 해 오고 있으며,  16년 동안 약 2억 7천여만원을 후원했다. 또한, 2009년 9월부터는 매주 수·토요일 식사 지원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류원기 회장이 환한 모습으로 삼계탕을 전달하는 모습>
 

류원기 회장은 “기업의 사회 참여와 기업 이익의 사회 환원을 기업 경영의 중요한 철학으로 삼아 지역 내에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하고 있다”며, “주민분들에게 더 많이 더 자주 더 오래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오은택 남구청장의 삼계탕 전달 모습 > 


오은택 남구청장은 “지역 기업에서 무더위로 지친 주민들을 위해 후원해주시니 감사한 마음이며 어르신들도 삼계탕 맛있게 드시고 기력도 회복하시고 무더운 여름철 잘 이겨나시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박수영 국회의원이 국수선물을 전달하는 모습> 


국민의힘 박수영 국회의원은 “평소 존경하는 류원기 회장님께서 직접 사회공헌을 실천하시는 모습에 주민들이 큰 위안을 받을 것”이라고 했다.
 

서은해 관장은 "코로나 이후 후원이 힘들었는데 어려운 시기에 한탑에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후원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인사했다.



<자원봉사자들의 행복한 미소> 


이날 행사에는 박수영 국회의원, 오은택 남구청장, 서성부 남구의회의장, 김광명시의원, 지역 구의회의원 다수가 참석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탑 임직원들이 봉사횔동 후 기념 촬영 모습>
 



데스크 bokji@ibokji.com

프린트 메일보내기

기사에 대한 댓글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