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호노인대학, 부산노인대학연합예술제 대상 수상!
2019-10-31 입력 | 기사승인 : 2019-10-31
데스크 bokji@ibokji.com


<부산노인예술제에 참가 후 우숭기를 이춘성 학장에 전달하며 기뻐하고 있다> 


용호노인대학(학장 이춘성)은 지난 10월 30일 부산광역시 시청 대강당에서 개최된 제 38회 부산노인대학연합예술제에 출전해 대상(종합우승)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노인들의 공동체 의식을 높이고 그동안 노인대학에서 배우고 익힌 솜씨를 발표하여 건전한 노인 여가문화와 노인대학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개최 되었다.



<화려하고 열띤 공연을 펼쳐 대상을 수상했다> 


부산광역시 소재 25개의 노인대학이 예능발표를 하였으며, 용호노인대학은 회장 유연순 외 23명이 라인댄스를 선보여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 내었다.


이춘성 학장은 “올해 대상이라는 결과를 통해 성취감을 느끼기도 했지만 경연을 준비하는 과정에서의 행복이 더 컸으리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예술제가 더욱 활성화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유연순 회장은“비가오나 눈이오나 정말 성실히 차근차근 준비하여 이렇게 결실을 맺게 되어 너무 좋다. 앞으로도 용호노인대학은 노인여가문화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겠다.”며 기뻐했다.


용호노인대학은 라인댄스 외에 스포츠댄스, 웃음치료, 노래교실, 새천년체조, 행복웃음봉사단 공연, 교양특강 등의 수업을 운영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여가활동과 교양지식함양, 건강한 노인상 확립 등에 힘쓰고 있다. <용호복지관=김성진 사회복지사>



데스크 bokji@ibokji.com

프린트 메일보내기

기사에 대한 댓글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