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X한국거래소,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밥상' 대접
2018-11-05 입력 | 기사승인 : 2018-11-05
데스크 bokji@ibokji.com


<따뜻한 밥상을 준비한 한국거래소 임직원들이 어르신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KRX한국거래소(이사장 정지원)와 KRX국민행복재단 임직원은 부산 남구 용호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춘성)에서 11월 5일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겨울나기 건강식 250인분과 한글교실 기자재를 후원하는 행사를 열었다.



<한국거래소 정지원 이사장이 특식비와 기자재를 전달하고 있다. 좌측이 정지원 이사장> 


정지원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은 저소득 결식 어르신 및 지역주민 250여명에게 영양 가득한 건강식을 직접 배식활동을 통해 대접하고, 비문해 어르신들의 문해교육이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이루어지도록 기자재(의자)를 후원했다.


한국거래소와 KRX국민행복재단은 해마다 정기적으로 부산지역 어르신을 위한 임직원 배식활동을 펴고 있으며, 독거노인 동절기 김치·연탄지원, 퇴소아동 지원사업, 놀이터 개보수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과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지원 이사장이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나르며 환하게 웃고 있다> 


정지원 이사장은“어르신들의 환절기 건강이 염려되어 부모님에게 대접하는 마음으로 건강식을 준비했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춘성 관장은“후원이 어려운 시기에 어르신들에게 특식을 대접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한 마음이다.”며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후원해준 한국거래소에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데스크 bokji@ibokji.com

프린트 메일보내기

기사에 대한 댓글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