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하늘보다 높은 어버이사랑”
2018-05-04 입력 | 기사승인 : 2018-05-04
데스크 bokji@ibokji.com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영진)은 5월 4일 제46회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모시고 “하늘보다 높은 어버이사랑”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정주 화성시의회의장, 정일섭 대한노인회 화성시지회장 등 주요 내빈과 지역어르신 700여명이 참석하였다.


 


기념식은 구문천어린이집 원아들의 깜직한 댄스공연과 장수상, 장한어버이상, 후원자상 등 총 4개 부문의 표창 수여가 있었으며, NH농협은행 향남지점(지점장 임철현)의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또한 지역사회 협력으로 복지관 마당에서 진행한 부대행사에서는 ‘카네이션 달아드리기’를 시작으로 ‘즉석사진 촬영, 예쁜손네일아트, 건강상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어르신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더불어 참여한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특식을 제공하였으며, 화성어울림 음악봉사단(회장 엄태부)과 함께하는 화성시 실버노래자랑 본선을 통해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이OO 어르신은 “자식한테도 받아보지 못한 효도를 오늘 여한 없이 받는다. 재미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어서 행복하고 감사하다”며 복지관에 거듭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였다. 


화성시청 백영미 노인복지과장은 축사를 통해 “어르신들을 향한 무한 사랑과 존경을 실천하는 화성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어르신들을 향한 섬김의 마음을 전했다.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김영진 관장은 “오늘 이 자리는 하늘보다 높은 사랑을 일평생 실천해 오신 우리 어르신들을 위한 날이며, 앞으로도 나눔과 존중으로 어르신들의 희망과 열정의 이야기가 되어드리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 행사는 화성시, 향남읍기업인협의회, 국민건강보험공단 화성지사, 경기도자원봉사센터, 김대섭치과, NH농협은행 향남지점, 드림오피스 화성향남팔탄점, 시립구문천어린이집, 에코푸드코리아, 원광종합병원, 장안대학교 사회복지과, 크리스토퍼 평생교육원 화성지부, 화성시니어클럽, 화성시자원봉사센터, 화성어울림음악봉사단의 지원과 협력을 통해 어르신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여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 김미화 사회복지사>



데스크 bokji@ibokji.com

프린트 메일보내기

기사에 대한 댓글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