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보증 부산경남지부, 이동보조기기용 우의 지원
2018-06-27 입력 | 기사승인 : 2018-06-27
데스크 bokji@ibokji.com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부산시보조기기센터는 ‘전국사무금융서비스노동조합 서울보증 부산경남지부’의 후원으로 여름 장마철 기상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장애인의 이동권 보장 및 일상생활을 지속 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장애인의 자립생활 및 복지증진을 도모하고자 ‘2018 이동보조기기용 우의 지원사업’ 신청 대상자를 모집한다.


사업을 통해 지원되는 우의는 이동보조기기용으로써 전동휠체어, 전동스쿠터에 적합하게 제작된 장애인 전용 우의이다. 시중에 판매중인 전동휠체어, 전동스쿠터 제품들의 사이즈에 최적화되어 장애인이 개별적으로 추가 옵션을 장착한 제품 외에 전 제품 사용이 가능하다. 


지원대상은 부산에 거주하고 있고 이동보조기기(전동휠체어, 전동스쿠터)를 사용 중인 등록 장애인 60명이다. 신청서류는 부산광역시보조기기센터 홈페이지(www.bratc.or.kr)의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면 된다.


신청서 및 제반서류는 6월 25일(월)부터 이메일(wkddy82@nate.com)이나 우편 및 방문 접수 가능하며 접수와 서류 심사를 동시에 진행해 결격사유가 없을 시 제품 입고 후 배부 될 예정이다. 신청·접수는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접수 및 문의: 부산광역시보조기기센터 사회복지사 장승훈 T. 051)790-6195



데스크 bokji@ibokji.com

프린트 메일보내기

기사에 대한 댓글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