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밭노인복지관, 「에너지 나눔 프로젝트」 기금 전달식 가져
밀알복지재단-㈜쿠루(CUROO)-㈜이랜드그룹 후원
2018-03-04 입력 | 기사승인 : 2018-03-04
데스크 bokji@ibokji.com


<전달식 참여 직원 단체사진>

 

밤밭노인복지관(관장 조성호)은 지난 28일 16시 밀알복지재단 경기지부와 함께 ㈜쿠루, ㈜이랜드그룹에서 후원하는 에너지 나눔 프로젝트 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를 통해 에너지 수요관리 회사 ㈜쿠루(대표 김태영), ㈜이랜드그룹은 에너지 취약 저소득 어르신 21가구에게 3월부터 12월까지 총 10개월 동안 전기요금을 지원한다.


‘에너지 나눔 프로젝트’는 쿠루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수요자원거래시장에서 발생한 수익의 일부를 정기적으로 기부하여 전기요금 납부에 어려움을 겪는 에너지빈곤층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이다.


이에 쿠루의 에너지 수요관리 서비스를 받는 이랜드그룹도 동참하여 에너지를 절약한 금액의 일부를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쿠루와 이랜드그룹의 지원 전력은 총100kW로 에너지 취약가정으로 선정된 21가구의 전기요금 지원에 사용된다.


밤밭노인복지관 조성호 관장은 “기본적인 생활을 영위하는데 꼭 필요한 전기요금을 감당하지 못하는 에너지 취약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지원에 도움을 준 밀알복지재단, 쿠루, 이랜드그룹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쿠루 김태영 대표는“쿠루, 이랜드그룹, 밀알복지재단이 상호 협력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에너지 절감비용으로 에너지 나눔의 시작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어 기쁘며, 에너지 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사회 속에서 지속, 확대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밤밭노인복지관 = 배은민 사회복지사)



데스크 bokji@ibokji.com

프린트 메일보내기

기사에 대한 댓글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