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김장나눔 행사로 지역화합까지
금천장애인복지관, 지역 임대아파트 내 장애가족 위한 김장나눔 열어
2014-12-03 입력 | 기사승인 : 2014-12-03
손단비 시민기자 donbee0108@naver.com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최적화 전문 기업인 파이오링크(대표 조영철)는 서울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은정)과 함께 저소득 장애가정을 위한 ‘사랑의 백미와 김장 나눔행사’를 지난 2일(화) 독산주공13단지 참새공원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저소득 장애인가정에 겨울철 먹거리(김장, 쌀)를 지원해 경제적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웃 간의 화합을 위해 김장의 꽃 보쌈고기도 함께 준비해 지역 내 주민 300가정과 함께 나눠 의미를 더했다.
 
 이날 나눔에 사용된 모든 재료는 파이오링크의 후원으로 준비됐으며, 재료 준비에서부터 재가 장애인 가정에 배달까지 파이오링크의 ‘해피투게더 봉사단’이 도맡았다.
 
 조영철 파이오링크 대표는 “1,000포기에 달하는 대규모 김장은 처음”이라며 “우리 회사 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준비한 만큼 쌀과 김치를 전해 받은 모든 장애인 가정이 힘을 내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은정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연말의 바쁜 일정과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직원들이 직접 자원봉사로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독산주공아파트는 유독 홀몸장애어르신이 많이 살고 있는데, 장애와 생활고로 더 큰 외로움을 안고 계신 장애인들이 파이오링크의 손길과 방문으로 힘이 날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손단비 시민기자 donbee0108@naver.com

프린트 메일보내기

기사에 대한 댓글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