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엑스 글로벌 리미티드, 서울 상록보육원에 도서 1000권 기증
2022-06-23 입력 | 기사승인 : 2022-06-23
데스크 bokji@ibokji.com



<코인엑스 글로벌 리미티드가 상록보육원에 새 도서 1017권과 새 책장을 기증했다> 

코인엑스 글로벌 리미티드가 6월 20일 상록보육원에 어린이를 위한 새 도서 1017권과 새 책장을 기증했다고 23일 밝혔다.


아동 복지 사업 중 하나로 시작된 이번 기부는 5월부터 터키, 시리아, 브라질, 나이지리아, 필리핀, 아랍 등에서 전쟁이나 가난 등으로 부모와 떨어진 아이들에게 도서 및 각종 생필품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한국은 코인엑스 글로벌 리미티드가 기부한 9번째 국가다.


특히 이번에 진행된 도서 기부는 코인엑스 글로벌 리미티드가 기부 전 상록보육원 원아들에게 직접 희망 도서 목록을 문의하고, 교보문고의 유아·아동·청소년 부문 베스트셀러를 모아 신규 도서 구매로 진행됐다.


코인엑스 글로벌 리미티드는 기부란 필요한 것을 필요한 이에게 주는 것이라며 책을 통해 아이들이 더 넓은 세상을 만나고, 새로운 지식을 쌓으며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지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블록체인을 통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든다’는 사명으로 2022년부터 시작된 코인엑스 기부 캠페인(CoinEx Charity)은 도움이 필요한 전 세계 시민들을 위해 수백 만달러 규모의 자선 기금을 모금했다. 코인엑스 기부 캠페인은 개발, 교육, 빈곤 구제, 긴급 재해 구호, 의료 지원 등을 목표로 지금까지 필리핀, 나이지리아, 벨라루스 등의 국가에서 활동 중이다.



데스크 bokji@ibokji.com

프린트 메일보내기

기사에 대한 댓글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