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복지공제회, 이사장 이·취임식 및 6년 성과보고회 개최
지난 6년간 풍성한 결실 통해 새로운 60년 향한 새 출발 의지 다져
2018-06-29 입력 | 기사승인 : 2018-06-29
데스크 bokji@ibokji.com

- 지난 6년간 풍성한 결실 통해 새로운 60년 향한 새 출발 의지 다져

- 국민배우 이순재 공제회 홍보대사 위촉, 대국민 홍보 기대

 


<강선경 신임 이사장이 공제회기를 받고 있다> 


한국사회복지공제회(이하 공제회)는 6월 26일 서울 프레지던트호텔(중구 을지로)에서「이사장 이·취임식 및 6년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강선경 신임 이사장의 취임사 모습> 


신임 강선경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회원의 자산을 안정적으로 관리하고 수익창출 역량을 강화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보건복지부 권덕철 차관의 축사> 


보건복지부 권덕철 차관은 “공제회가 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더욱 기쁘고 감회가 새롭다”며 “정부에서도 공제회가 사회복지종사자의 생활안정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국민배우 이순재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한편 공제회는 신임 강선경 이사장과 평소 친분이 두터운 국민배우 이순재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순재 홍보대사는 “뜻깊은 사업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며, 앞으로 국민복지 증진을 위해 실천가들의 역할과 처우개선 활동에도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신상진 국회의원,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오승환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새출발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는 보건복지부 권덕철 차관(공제회 설립 시 담당 국장), 신상진 국회의원(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 향상을 위한 법률 발의), 유재건 한국유네스코협회연맹 회장(15,16,17대 국회의원, 김대중 총재 비서실장 역임/ 공제회 재정특별위원장),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오승환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 등 정부, 유관단체장, 공제회 전·현직 임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데스크 bokji@ibokji.com

프린트 메일보내기

기사에 대한 댓글

  이름 비밀번호